How AI experts are using GPT-4

전문가들이 GPT-4를 활용하는 법

더 똑똑해진 GPT-4는 어디에 쓰일 수 있을까? 마케팅부터 코딩, 헬스케어까지 전문가들의 GPT-4를 사용법을 알아봤다.

최근 정말 치열하게 대표 AI 기업들이 주요 상품들을 출시했다. 구글은 개발자들에게 자사의 AI 언어모델에 대한 접근 권한을 제공하겠다고 밝혔고, AI 스타트업 앤스로픽(Anthropic)은 AI 어시스턴트 클로드(Claude)를 발표했다.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압도하는 중대 발표는 오픈AI의새로운 멀티모달 대형 언어모델 ‘GPT-4’ 공개였다. 출시 발표 직후 GPT-4 개발팀을 독점 취재한 MIT 테크놀로지 리뷰의 윌리엄 더글러스 헤븐(William Douglas Heaven)이 전하는 GPT-4의 첫인상을 이곳에서 볼 수 있다.

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챗GPT를 일반 대중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, 현재 GPT-4는 개발자만이 이용할 수 있다. [*편집자 주: 현재 챗GPT의 유료 멤버십인 챗GPT 플러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] 아직 출시 초기인 만큼 GPT-4가 새 제품과 서비스에 적용되기까지는 시간이 다소 걸릴 테지만, 이미 많은 사람들이 GPT-4의 역량을 공개적으로 시험해 보고 있다. 재미있는 사례를 몇 가지 소개한다.

영감 주기(Hustling)

브랜드 디자이너인 잭슨 그레이스하우스 폴(Jackson Greathouse Fall)의 사례는 트위터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다. 폴은 GPT-4에 어떻게 하면 초기 예산 100달러(약 13만 원)로 최대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물었다. 그리고 그는 마치 컴퓨터의 ‘인간 리에종(보좌관)’처럼 무엇이 되었든 GPT-4가 시키는 대로 구입했다고 말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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